1. HOME
  2. 게시판
  3. NOTICE


게시판 상세


프로골퍼 전인지 일본 “and per se”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지난 주 독일의 세계적인 기업 SAP와의 신규 후원 계약 및 미국의 핑 골프클럽과 연장계약을 체결한 프로골퍼 전인지 선수가2017년 2월 20일 일본의 블랙 앤 화이트 스포츠웨어 (Black and White Sportswear, http://andperse.jp, 대표: Ichiro Kaminari) 의 골프의류 브랜드인 “andperse(앤퍼시)” 브랜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앤퍼시는 2013년에 론칭하여 5년째 맞고 있는 야심찬 브랜드이며 글로벌 스타인 전인지 선수를 자사의 대표선수로 후원함으로써 일본 국내 뿐만 아니라 한국을 포함 전세계에 자사 브랜드를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앤퍼시의 카미나리 이치로 대표는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선수를 후원하고자 찾던 중, 전인지 선수가 2015년 일본 메이저 대회에 몇 차례 참가해 경기장 안과 밖에서의 여러 모습을 보면서 뛰어난 기량과 스타성 뿐만 아니라 기품이 넘치는 선수임에 주목해 영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 발 더 나아가 앤퍼시는 가까운 미래에 전인지 선수의 애칭 ‘덤보’의 기원인 코끼리를 전인지 선수의 캐릭터로 개발해 ‘전인지 브랜드’화하여 세계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앤퍼시 골프웨어는 클래식한 이미지의 패션 감각에 기능성까지 더해진 고급의류로서 이미 일본 내에서는 커다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2017년에는 봄-여름 제품에는 “행복 아일랜드 (Happiness Island)”라는 테마의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한국선수로서는 세계랭킹이 가장 높으며, 2016년 LPGA 신인왕으로서 투어 2년차를 맞는 전인지 선수는 국내외 총 13승 가운데 메이저 대회 7승과 LPGA 최저타수상을 수상한 업적을 바탕으로 국내외 골프계에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전인지 선수는 “블랙 앤 화이트 스포츠의 앤퍼시는 저를 높게 평가해주고 오랜 기간 저를 주목해 주셨습니다. 심지어 여러 차례 국내외 대회장에 직접 나와 응원까지 해주셨습니다. 저의 오랜 팬이나 다름없는 앤퍼시와 공식 의류 후원사 관계를 맺게 되니 대단히 기쁩니다. 특히, 전제품을 특별 맞춤 제작으로 공급해 주시고, 색상과 디자인도 제 기호에 맞춰주실 예정이라 무척 가슴이 설렙니다. 사실, 오늘 이러한 계약을 체결하기까지는 그 동안 핑(PING) 브랜드를 내세운 크리스패션의 정성 가득한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항상 멋진 디자인과 고품질의 의류로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크리스패션의 후원 덕분에 그 동안 저의 경기하는 모습이 훨씬 더 좋게 어필되어 많은 의류사에서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셨던 것 같습니다. 그 동안 크리스패션에서 보여주셨던 성원에 깊은 고마움을 간직하며 앞으로 더 발전된 선수의 모습으로 보답드리고자 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인지 선수는 지난 시즌 최종전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을 마친 후 연말까지 5주간 부상완치에만 집중하며 완벽한 휴식을 취한 바 있다. 1월부터 시작된 플로리다 올랜도 전지훈련에서도 1월말까지는 체력훈련 위주로 몸만들기에만 매진했고, 2월초부터 본격적으로 경기력을 가다듬기 시작했다. 그로 인해 훈련량 자체는 절대적으로 부족하나, 부상이 완치되었고 4년전 프로전향 이후로 현재 신체 컨디션이 가장 좋기 때문에 전인지 선수 스스로도 상당히 고무되어 있다. 전인지 선수는 2월 23일부터 태국에서 시작되는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부터 7개 대회 연속 출전하면서 경기력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브라이트퓨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댓글 수정
수정 취소

/ byte


    HELP DESK

  • 070-4354-8404
  • MON-FRI AM 10:00 - PM 04:00
  • Closed Sat / Sun / Holidays
    • 우리은행: 1005-084-201609
    • 예금주 : (주)토모코리아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